음악

‘8개월만 컴백’ 카키, ’THE SUMMER RUSH’ 발매

2020-09-10 16:33:13

[연예팀] 카키가 8개월 여만에 컴백한다.

래퍼 카키(Khakii)는 지난 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EP앨범 ‘더 썸머 러쉬(THE SUMMER RUSH)' 재킷 메이킹 필름 'Photo B-side film’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카키는 등장부터 강렬한 기운을 내뿜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카키의 시크한 눈빛은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고, 역동적인 멜로디 라인은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이와 함께 ‘더 썸머 러쉬’ 트랙리스트도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인터루드(Interlude)'를 포함해 ‘미드소마(Midsommar / Feat.Leellamarz)' ‘헤비 레인(Heavy Rain / Feat. Spray)’ '시동'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이중 타이틀 곡은 ‘미드소마(Midsommar)’로 현재 힙합씬에서 핫한 뮤지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릴러말즈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카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드와 늦여름 속 그가 이야기하는 썸머 러쉬의 물결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카키의 새 EP앨범 ‘더 썸머 러쉬’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웨이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