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눈빛이 파팍’ 비X청하, ‘why don’t we’ 티저이미지 공개

2021-02-24 17:20:21
[연예팀] 비와 청하가 함께한 강렬한 투샷이 공개됐다.
비는 24일 공식 SNS에서 청하와 함께한 미니앨범 ‘PIECES by RAIN’ 타이틀 곡 ‘WHY DON’T WE (Feat. 청하)’ 세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비와 청하가 차 안에서 강렬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투샷이 담겨있다. 두사람은 의자에 기댄 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대한민국 대표 솔로 가수답게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곳곳에 드리워진 레드 컬러의 조명 느낌은 두 사람을 더욱 몽환적으로 만들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미 대한민국 최고 춤 꿈의 만남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음악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비 신곡 ‘WHY DON’T WE(Feat. 청하)’는 최근 틱톡 챌린지에서 하이라이트 안무와 음원을 선공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비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의 타이틀 곡 ‘WHY DON’T WE (Feat. 청하)’는 Progressive House와 R&B Topline 결합으로 2021년형 음악의 극을 보여주는 곡이다.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 연주부터 후렴구에 나오는 House 기반의 Glitch 스타일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클래식 부터 일렉트로 뮤직까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한편, 비의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은 오는 3월3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사진제공: 레인컴퍼니, 서브라임에이전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