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온앤오프, 첫 정규 'ONF:MY NAME' 오늘(24일) 오후 6시 발매...블록버스터급 스케일

2021-02-24 17:42:24

[연예팀] 온앤오프(ONF)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온앤오프: 마이 네임)’이 베일을 벗는다.
온앤오프는 금일(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한다.
온앤오프만의 독보적인 컨셉과 음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그려 나가며 발매하는 앨범마다 리스너들에게 ‘명곡 맛집’으로 불리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는 온앤오프는 이번 앨범으로 컴백하여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정조준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뷰티풀 뷰티풀)’은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이 각자 자기소개 노래로 파트마다 직접 전 멤버가 가사에 참여해 자신을 이야기하는 ‘My Name Is(마이 네임 이즈)’를 비롯해 세 명의 보컬 유닛 ON팀(효진, E-TION, MK)의 서로 다른 보이스의 만날 수 있는 ‘온도차(Thermometer)’, 세 명의 퍼포먼스 유닛 OFF팀(J-US, WYATT, U)의 EDM 장르의 곡으로 무대를 상상하게 하는 즐거움과 OFF팀의 보컬의 매력도 만날 수 있는 ‘비밀(Secret Triangle)’ 등 총 11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컴백에 앞서 온앤오프는 새로운 스타일링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신곡 ‘Beautiful Beautiful’의 역대급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마치 한 편의 사이버 펑크 영화를 보는듯한 감각적인 CG 연출과 화려한 SF적 상상력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가슴을 웅장하게 하는 강렬한 비트감은 보는 이들의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데뷔 후 첫 발매하는 온앤오프의 정규 앨범에 전세계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은 금일(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