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드리핀, 미니 앨범 'A Better Tomorrow' 오늘(16일) 오후 6시 발매

2021-03-16 11:13:07

[연예팀] 드리핀(DRIPPIN)이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두 번째 발걸음을 내딛는다.
금일(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를 발매한다.
드리핀은 지난 15일, 신곡 ‘영 블러드(Young Blood)’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미니 2집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드리핀이 데뷔 후 느끼고 경험한 다양한 감정 중 ‘의지’라는 느낌 자체를 자신들만의 시선으로 다채롭게 해석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인트로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를 시작으로, 후렴구 파트의 서정적인 변주가 인상적인 ‘손을 뻗어봐’, 청량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R&B 팝 장르의 ‘위드아웃 유(Without U)’, 작지만 큰 의지가 되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 따스한 마음을 반딧불에 비유한 ‘파이어플라이(Firefly)’, 우리에 대한 소중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페이트(FATE)’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나은 내일을 위해 행동하는 드리핀의 의지를 보여주는 옴니버스식 영화와 같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특히 타이틀곡인 ‘영 블러드(Young Blood)’는 산뜻한 느낌의 신스 베이스 그리고 몽환적인 플럭과 패드 신스가 조화를 이루는 하우스 계열의 댄스 곡으로 따뜻한 봄 햇살 속 갓 움튼 새싹처럼,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드리핀의 청춘을 담아냈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를 통해 독특한 세계관과 차별화된 음악을 보여준 드리핀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로 보여줄 그들만의 음악과 더 나은 내일의 성장을 기대해본다.
한편, 드리핀은 금일(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사진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