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자체제작돌’ 다크비, ‘줄꺼야’ 안무창작영상 공개

2021-03-21 15:15:25
[연예팀] 다크비가 안무연습실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다크비(DKB) 공식 SNS 채널에서 안무 연습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다크비(DKB)만의 스포일러 컨텐츠 ‘FOOTAGE (풋티지)’ 영상에서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이번 신곡 ‘줄꺼야 (ALL IN)’의 안무를 창작하고 있는 다크비(DKB)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내츄럴한 모습으로 멤버들 간 케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자체 제작돌로 정평이 난 그룹인 만큼 신곡 안무를 창작해 나가는 멤버들 모습과 포인트 안무도 살짝 공개돼 기대를 모았다.
다크비(DKB)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로 데뷔, 작사부터 작곡, 디제잉 아크로바틱 등 앨범 제작의 모든 방면에서 자체 제작이 가능해 데뷔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던 그룹이다. 타 아이돌과는 차별화된 파워풀한 칼 군무가 강점인 그룹으로 '자체 제작돌', '퍼포먼스 맛집' 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거머쥐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아 온 만큼 새 앨범 'The dice is cast'에서는 어떠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는 30일 오후 12시, 정규 1집 'The dice is cast'로 컴백한다.(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