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진혁, 타이틀곡 '5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강력한 중독성 예고

2021-03-31 13:17:54

[연예팀] 이진혁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31일 자정 0시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진혁의 미니 앨범 ‘[SCENE26]’ 타이틀곡 ‘5K’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배경의 티저엔 이진혁이 제자리에서 걷거나 댄서들과 줄지어 걸어가는 등 독특한 모션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진혁은 185cm의 큰 키와 남다른 비율의 소유자인 만큼 완벽한 슈트핏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5K’의 경쾌한 비트는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하며 [SCENE26]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제목 및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이진혁은 계속해서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2차 티저, 뮤직 썸네일 등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을 만날 수 있는 앨범. REEL과 ROLL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이진혁의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했다. 오는 4월5일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이진혁은 이날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브이 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는 컴백 쇼케이스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