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다크비 D1-준서,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커버로 감미로운 보이스 선사

2021-04-26 17:55:28
[연예팀] 다크비 D1, 준서가 커버곡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DKB)의 공식 SNS를 통해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의 커버 영상을 업로드 했다.
두 사람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에 리스너들이 이목을 집중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앉아 있다. 두 눈을 꼭 감고 곡에 깊숙하게 빠져 들어 노래하는 모습과 준서의 고운 미성, 귀를 기울이게 하는 D1의 담백한 목소리까지 다크비(DKB)만의 짙은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또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준서가 “평소 백예린 선배님의 포근한 목소리를 좋아해 자주 즐겨 들어 꼭 한번 커버 곡을 불러보고 싶었다”며 커버 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다크비(DKB)는 지난 달 30일 정규 1집 ‘The dice is cast’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으로 컴백, 음악 방송을 종횡무진 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 발매와 같은 날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에서 누적 조회수 시청자가 92만을 넘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신곡 ‘줄꺼야 (ALL IN)’의 MV가 공개 6일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 및 글로벌 팬들에게 입지를 다져가며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그룹이다.
한편,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dice is cast’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으로 컴백한 다크비 (DKB)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컨텐츠 등으로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만나 볼 예정에 있다.(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