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엘라스트 첫 유닛' 엘라스트 U, 19일 첫 싱글 'Remember' 발매 확정

2021-05-04 15:28:55
[연에팀] 엘라스트(E'LAST)가 첫 유닛 엘라스트 U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엘라스트는 4일 자정 공식 SNS에 엘라스트 U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커밍순 이미지 속에는 유닛명 '엘라스트 U'와 첫 번째 싱글 앨범명 'Remember(리멤버)'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오는 19일로 발매를 확정 지으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멤버 최인, 승엽, 로민, 원준의 유닛 결성 소식에 이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엘라스트 U가 신보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엘라스트 U는 '엘라스트 Ultimate(엘라스트 얼티밋)' 줄임말로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최인, 승엽, 로민, 원준 네 멤버가 어우러져 완전체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해 6월 첫 미니엘범 'Day Dream(데이드림)'으로 데뷔한 엘라스트는 타이틀곡 '기사의 맹세'로 탄탄한 군무와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며 차세대 K팝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졌다. 이후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 타이틀곡 '눈물자국'과 후속곡 'Dangerous(댄저러스)'로 엘라스트만의 음악적 색깔을 만들어가며 많은 팬덤을 형성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무대와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엘라스트가 첫 유닛 엘라스트 U로 어떤 콘셉트와 메시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엘라스트 U 첫 번째 싱글 앨범 'Remember'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제공: 이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