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서현진-김동욱 ‘너는 나의 봄’, OST ‘난 너여서’ 13일 발매

2021-07-13 10:55:53

[연예팀] 배우 서현진, 김동욱이 주연으로 나선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의 두 번째 OST ‘난 너여서’가 13일 발매된다.
아이유와 방탄소년단의 RM 등이 추천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4인조 밴드 SURL의 보컬 설호승이 가창자로 나선 OST가 1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난 너여서’는 포크와 앰비언트 사운드가 적절히 가미된 슬로우 템포 곡으로 그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OST 제작사인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이 노래는 극 중 남자 주인공 영도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로 드라마에 삽입되어 곡의 울림을 배가시킨다. 하나의 목소리에 여러 톤이 섞여 신비롭고 희소성 있는 목소리를 가진 설호승을 미리 점찍어 놓았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로서 이번 역시 훌륭히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노래를 듣고 있다 보면 극중 남자 주인공 영도의 마음이 전해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설명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제공: 스튜디오 마음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