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알앤비 싱어 수비(Soovi), 고등래퍼 활약한 재하와 함께한 싱글 ‘Lazy (feat. JAEHA)’ 발표

2021-07-19 16:44:33
[연예팀] ‘국힙요정’으로 불리는 알앤비 싱어 수비(Soovi)가 새 싱글 ‘Lazy (feat. JAEHA)’를 발표했다.
7월 18일 오후 6시, 수비(Soovi)가 새 싱글 ‘Lazy (feat. JAEHA)’를 전 음원 플랫폼에서 발매했다.
수비(Soovi) 새 싱글 ‘Lazy (feat. JAEHA)’는 고등래퍼4에서 주목받고 염따와 더콰이엇이 데이토나 엔터테인먼트에 새로 영입한 래퍼 재하가 함께했다. 감미로운 수비의 보컬과 재하의 랩이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요정으로 분한 수비의 귀여운 모습과 카메오로 출연한 재하, 빅원, 스월비의 코믹한 연기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비(Soovi)는 귀여운 외모와 달콤한 음색,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뮤지션이다. 유럽에서 유년기를 보내며 다양한 문화와 함께 성장한 그는 이탈리아어와 영어 등 4개 국어를 구사한다. 틀에 갇히지 않은 가사와 멜로디, 여러 느낌이 뒤섞인 이국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아티스트다.
한편, 수비는 유튜브 채널 ‘바운드테이블’에서 진행되는 ‘한잔줍숑’의 호스트를 맡아 귀여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사진제공: 하이라이트레코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