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청량美 머금은 서머걸’ 드림캐쳐, Summer Holiday'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2021-07-20 14:36:07
[연예팀] 드림캐쳐가 무더위를 날릴 청량한 매력을 내뿜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드림캐쳐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7인 7색 청량감을 자아내고 있다. 먼저 지유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나른하면서도 깊은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아는 흰색 천 앞에서 순백의 의상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연은 우아함이 묻어 나오는 옆모습만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고, 한동은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마치 이온 음료 광고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산뜻함을 선사했다.



유현은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에 더해진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다미는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가현은 핑크빛 헤어로 오묘한 매력을 자아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Summer Holiday'는 드림캐쳐가 지난 1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매 앨범마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드림캐쳐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제공: 드림캐쳐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