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썸머돌 정조준’ 위클리, 'Holiday Party' MV 티저 공개

2021-08-03 14:16:47
[연예팀] 컴백을 하루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컴백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썸머돌’ 등극을 정조준 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오후 6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위클리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40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갤럭시 트레인’의 티켓을 들고 모인 위클리가 테이블 가득한 파티음식, 숨바꼭질, 보드게임까지 유니크한 '홀리데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전반에 흐르는 경쾌한 리듬이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하는 가운데 영상 속 짧게 등장한 신곡과 군무는 전작 'We' 시리즈에서 선보인 '3연속 오브제' 퍼포먼스에 이어, '퍼포먼스 맛집' 위클리가 새롭게 선사할 개성 강한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서 위클리는 2일 오후 8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 라이브에서 신곡 'Holiday Party'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는 동시에, '#홀리데이파티챌린지' 안무를 선보여 MZ세대를 넘어 전 세대 감성을 저격할 댄스 챌린지 대유행을 예고했다.
위클리의 미니 4집 타이틀곡 'Holiday Party'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완성해낸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Holiday Party'를 포함 총 5개 신곡이 수록되는 위클리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꿈 같고 특별한 위클리만의 여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 3월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음원-MV 조회수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했으며,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에서 선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미국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와 타임지(TIME)의 집중 조명을 받은 '글로벌 루키' 위클리는 오는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로 압도적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는 오는 2일 오후 6시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와 타이틀곡 'Holiday Party'를 발표한다.(사진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