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청량티즈로 컴백?’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 3’ 첫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2021-08-24 17:23:11
[연예팀] 에이티즈(ATEEZ)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 앨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24일 정오 에이티즈는 공식 SNS에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무지개가 뜬 푸른 하늘 아래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더 홍중을 중심으로 모인 멤버들은 개성있는 패턴의 의상에 버킷햇, 가디건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8인 8색의 소년미를 가득 뽐냈다.
특히 멤버들의 머리 위로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이라는 타이틀 로고가 눈길을 끄는데, 앞서 공개된 컴백 포스터 속 ‘You’re my shining star’ 문구와 어우러지며 밝고 청량한 모습의 에이티즈를 기대케 한다.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는 에이티즈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6집 이후 약 반년 만에 공개하는 것으로, 앞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퍼포먼스 프리뷰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해 컴백 예열을 가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는 오는 9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KQ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