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음색 요정' 로시, 14일 신곡 발표 확정... 1년2개월만 컴백

2021-10-05 14:08:40
[연예팀] 로시가 오는 14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14일 신곡을 발표한다. 그간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변신을 거듭해 온 만큼 이번에도 로시의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로써 로시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데뷔 첫 서머송 ‘OCEAN VIEW(Feat. 찬열)’ 이후 1년 2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게 됐다.
명불허전 레전드 신승훈의 하나뿐인 애제자이자 뮤즈로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이끈 로시는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 ‘다 핀 꽃’, ‘BEE’, ‘OCEAN VIEW’ 등을 발표하며 독보적인 보이스와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음색 요정’으로 우뚝 섰다.
로시는 자신의 앨범뿐만 아니라 ‘편의점 샛별이’, ‘또한번 엔딩’, ‘로맨스는 별책부록’, ‘뷰티 인사이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속 OST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 행보를 펼쳤다.
탁월한 가창력과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여가수로 자리매김한 로시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고퀄리티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로시는 오는 14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사진제공: 도로시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