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신비로운 스타일리쉬함’ 뱀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2022-01-11 11:37:53
[연예팀]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1일 0시, 뱀뱀 공식 SNS에는 석고상 옆에서 생각에 잠긴 뱀뱀의 모습을 담은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10일 공개된 첫 콘셉트 포토에 이어 석고상과 함께 한 뱀뱀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B’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이은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는 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뱀뱀은 선물 같은 패키지로 1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던 첫 미니앨범 ‘riBBon’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도 특별한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옐로 패키지와 핑크 패키지,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미니앨범 ‘B’는 Photo Book, Lyrics Calendar Card, Mini Photo Book, Photo Card, Poster, Tattoo Sticker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뱀뱀 미니앨범 ‘B’의 타이틀곡은 ‘Slow Mo’로 미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핑크 스웨츠(Pink Sweat$)가 참여했다.
뱀뱀이 첫 미니앨범 ‘riBBon’에 이어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B’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사진제공: 어비스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