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케이팝클릭, 15일 ‘웰컴케이팝클릭’서 스페셜 이벤트 선보인다

이진주 기자
2022-01-13 14:42:00

[이진주 기자] 케이팝 전문 플랫폼 케이팝클릭(K-POP CLICK)과 한류 전문 인력 양성이 앞장서는 월드케이팝센터(worldkpopcenter)가 주최, 주관하는 ‘웰컴케이팝클릭(WELCOME K-POP CLICK)’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고품격의 한류 콘텐츠를 만나러 온 K-POP 팬들을 환영하는 의미가 담긴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아이돌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공연 당일 현장에서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Gembros) 상품과 아티스트 사인 포스터,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가 담긴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공연장 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아티스트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K-POP CLICK 플랫폼에서 이번 공연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시청 인증샷을 남기면 아티스트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이번 ‘웰컴케이팝클릭’에는 ‘연반인’이라는 호칭으로 유명한 재재(이은재)와 가수 겸 배우 일민이 MC가 함께하며 몬스타엑스, 원어스, 크래비티, 와우, 싸이퍼, 아이브가 라인업으로 합류했다. 이에 더해 서울미래음대안학교 학생들과 이사장 박해미가 준비한 스페셜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팝클릭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과 K-POP 콘텐츠가 결합된 전문 커뮤니티로서 전 세계 팬덤에게 고품격의 K-POP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아가 다양한 한류 콘텐츠와 관련 굿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예인들의 개별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공정성 있는 K-POP 차트 및 연예뉴스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드케이팝센터는 한류 전문 인력 양성과 보급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한류 세계화를 이끌어나갈 스타들과 전문 트레이너를 양성하는 곳이다. 현재 월드케이팝 광진센터 및 남산센터에서 키즈부터 성인까지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케이팝 자격증 과정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K-POP 페스티벌은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동시 진행되며, K-POP CLICK플랫폼에 가입한 회원에 한하여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WELCOME K-POP CLICK’은 1월 15일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포함하여 2월 19일(토), 3월 19일(토) 총 3차례 진행된다. (사진제공: 케이팝클릭)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