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사랑을 부르는 로맨틱 코미디 연극 ‘잇츠유’

2009-06-11 13:16:42

올 여름을 달콤하게 적실 사랑스런 연극 ‘잇츠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잇츠유’는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에피소드와 위트가 살아있는 배우들의 연기로 올 여름 관객들에게 사랑의 세레나데를 들려줄 준비를 끝냈다. 극 안에 삽입된 아름다운 음악과 배우가 직접 연주하는 피아노 연주는 관객들에게 짜릿한 감동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극 ‘잇츠유’는 지역방송사 보도국을 주 배경으로 네 남녀의 사랑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잇츠유’에서 말하는 사랑은 요즘처럼 쉽게 사랑하고 쉽게 헤어지는 인스턴트적인 사랑이 아니다. 서로에게 끌릴 수밖에 없었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리면서 사랑에 대한 영원함을 이야기하며 21세기 인스턴트적 사랑방식을 향하여 아름다운 경종을 울린다. 또한 극 중 주인공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는 각기 다른 모습을 통해 현실을 살고 있는 이들에게 자신의 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꿈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품게 해 줄 것이다.

클래식 음악, 째즈 등의 극 삽입곡과 각 주인공들의 테마음악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한 편의 뮤직드라마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만 하다. 음악과 더불어 프로젝터 영상은 극의 상황과 감정을 더욱 섬세하게 관객에게 전달 할 것이다. 또한 30장이나 되는 다양한 씬의 무대전환은 볼거리를 제공하면서도 암전이 거의 없이 진행 되어 보는 이들에게 지루함을 느낄 틈조차 주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시도와 신선한 스토리로 대학로에 러브홀릭 바람을 불고 올 연극 ‘잇츠유’는 7월 4일(토)부터 8월 30일(일)까지 한성아트홀2관(구,인켈아트홀2관)에서 공연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악마의 유혹 ‘클래식 백’
센스있는 신부들은 '뒷태'부터 다르다!
“사랑한다, 미안하다” 길들이기 ①
[포토] 처음 서보는 오렌지카펫이 즐거운 2NE1
[독점]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이 떴다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