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스윗소로우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 하는 색다른 공연”

2009-06-11 13:52:48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3일간 열리는 스윗소로우의에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해 각기 다른 컨셉의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단독콘서트에서 스윗소로우는 "노래듣자, 사랑하자, 같이놀자"라는 3가지 주제로 3일 동안 펼쳐진다. 첫 째날에는 "노래듣자"라는 주제로 스윗소로우의 숨겨져 있던 주옥 같은 노래와 멤버들의 특유 감미로운 화성을 엿들을 수 있다.

"사랑하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27일 둘째날에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 정엽과 라이너스의 담요 연진이 함께 등장해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사한다. 이날 스윗소로우는 음악적 감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과 아름다운 화음을 들려주며 아울러 라이너스 담요 연진과도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셋 페스타의 마지막을 장식할 28일 공연에는 홍대의 원빈, 이지형이 스윗소로우와 서로의 곡을 함께 부르는 특별한 조인트 무대를 마련한다. 이날은 게스트로 자청한 개그우먼 박지선도 함께 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윗소로우는"특히 마지막 날에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할 아주 특별한 게스트가 준비 중"이라며,"직접 공연에 오셔 확인하시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외에도 떠오르는 실력파 신예밴드 메이트(Mate)가 오프닝 무대에 오르는 등 이번 스윗소로우 콘서트는 보고 듣고 즐길거리가 가득한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한편, 스윗소로우는‘So Cool’ 후속곡 활동과 함께 매일밤 SBS 파워FM(107.7MHz)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을 통해,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악마의 유혹 ‘클래식 백’
센스있는 신부들은 '뒷태'부터 다르다!
“사랑한다, 미안하다” 길들이기 ①
[포토] 처음 서보는 오렌지카펫이 즐거운 2NE1
[독점]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이 떴다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