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토마스체험전' 7월부터 오는 8월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2009-06-27 16:41:47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이 신나는 놀이세상 체험전으로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2009년 7월4일부터 2009년 8월23일까지 개최된다.

시원한 파도와 햇살이 가득한 해변과 다양한 볼거리와 축제가 가득한 해운대와 인접하고 있어 가족들과 다양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이번 체험전은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에게 입증된 ‘토마스’가 단순 관람 차원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기는 ‘체험존’이라는 테마로 가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무더운 7월이 시작되어 휴가 계획 및 나들이 장소를 찾는 엄마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체험전은 가족단위의 단순 해수욕 차원을 넘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운대구에 위치한 벡스코에서 행사가 개최된다.

자외선이 높은 오후 시간대에는 아이들과 시원한 실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토마스 체험전을 관람하고 저녁에는 광안리와 황령산 야경을 구경한다면 알뜰한 나들이 계획이 될 것이다.

또한 이번 부산 체험전은 영남권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됨과 동시에 국내에서는 마지막으로 열리는 행사이니만큼 여름철 휴가 시즌에 맞춰 온 가족이 시원한 전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주한영국문화원과 코레일이 공식후원하며, 보령메디앙스의 닥터아토마일드가 협찬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손목이 굵다면 뱅글 한번 어때?
▶ 당신은 '건어물녀'를 아는가?
▶ "나는 이효리와 휴가를 떠나고 싶다"
▶ 신상녀 서인영, "나 없이 쇼핑하지 말라구!"
▶ 진정한 "화장발"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좌우해!
▶ 연인사이, 남자가 먼저 사과하는 게 당연하다?
▶ 운동 잘못하면 다리가 굵어 진다?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