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황정음, 싸이더스와 전속계약  '해외진출 시작'

2012-04-05 08:29:17

[민경자 기자] 배우 황정음이 ㈜iHQ(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브라운관은 물론, 스크린과 CF계를 모두 장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황정음씨가 sidusHQ의 새 식구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는 황정음씨가 sidusHQ와 함께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만나 뵐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05년 연기자로 전격 데뷔한 황정음은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가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특히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애교만점 여대생 황정음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런 캐릭터로 완벽 변신하는가 하면, SBS '자이언트'와 MBC '내 마음이 들리니'의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의 전환에 성공하기도.

더불어 시트콤부터 정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명실상부 블루칩으로 인정받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한편 TV과 스크린, CF계를 두루 섭렵하며 화제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황정음은 현재 노민우, 박기웅과 함께 '풀하우스2'(극본 박영숙 /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촬영에 한창이며, 드라마 '풀하우스2'는 5월 일본 방송 TBS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정준하 결혼 발표 "윤손하 소개로 만나게 됐다"
▶싸이, 울랄라세션 데뷔 앨범 참여 ‘타이틀곡 작곡한다’
▶김신영 체중감량 후 놀라운 각선미 "48kg됐지만 얼굴은 아직도…"
▶뮤지컬 배우들 드라마 점령 "티켓파워와 시청률은 비례?"
▶대성, 친누나 언급 화제 “여군 누나 힘든 시기 날 위해 휴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