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희선 수면, 쓰레기통 옆에서 떡실신 포착 '리얼 꽃거지'

2012-10-16 20:04:20

[민경자 기자] '신의' 배우 김희선의 떡실신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김희선 수면 사진은 SBS 월화드라마 '신의'에 출연중인 김희선이 통나무 벤치에 누워 비닐을 덮은 채 곤하게 자고 있는 모습을 한 스태프가 포착해 찍은 것.

요즘 부쩍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모포 대신 비닐 우비를 덮었는데 하필이면 '침대'가 쓰레기통 바로 옆에 있어 노숙자를 연상케 한다. 김희선의 발밑에는 대본과 필기도구가 놓여 있어 대본을 읽다가 지쳐서 잠이 든 것으로 추정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희선은 요즘 전국을 돌며 촬영 중인데 바쁜 스케줄에 쫓겨 절대적으로 수면이 부족한 상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새우잠으로 보충하지만 피로가 누적돼 거의 탈진할 정도"라고 한다.

나중에 이 사진을 본 김희선은 '데뷔 이후 최대의 굴욕사진'이라고 웃음을 터뜨렸다고. 이어 "여배우가 때로는 화장 안한 민낯도 보여줄 경우가 있는데 이런 적나라한 사진 역시 촬영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주는 팬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내 한 몸 망가져도 팬들이 재미있어 하면 그 뿐"이라는 생각을 밝힌 것.

김희선은 또 "극중에서 독을 먹고 쓰러져 누워 있는 장면을 촬영할 때 실제로 깜빡 잠이 든 적도 있다"고 털어놓았다. 당시 김희선이 너무 곤하게 잠을 자는 바람에 드라마 스태프가 차마 깨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종방을 앞두고 막바지 촬영이 한창인 가운데 김희선의 이같은 '노숙자 투혼'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지만 한편으론 주연 배우로서 '신의'를 지켰다는 평.

김희선은 "이렇게 헐벗고 굶주려도 시청자 격려 덕분에 따뜻하고 배 부르다"며 "하늘문이 열리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제공: 힌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한별, 유승우에 화답 "이런 매력쟁이"
▶ 이지혜 해명 “욕한 게 아니라 K를 외치자고…”
▶ 유승호 손흥민 “여심 녹이는 두 훈남의 셀카~”
▶ 스타 증명사진, 김태희-장동건-현빈 굴욕 없는 증명사진…
▶ [bnt포토] 김재중, 모든 시선 사로잡는 이기적인 이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