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연우 오열, 공연 도중에 팬 사망 소식 접해

2012-12-28 10:00:45

[연예팀] 가수 김연우가 공연 도중 오열했다.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나흘간 열린 ‘2012 김연우 콘서트 크리스마스 선물’에서 한 팬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했다.

김연우 콘서트를 보기 위해 일찌감치 티켓을 예매해놓았던 한 팬의 티켓이 ‘본인사망 순직’이라는 문구가 또렷이 적힌 채 현장으로 반송되어 공연 관계자를 통해 김연우에게 전해졌다.

덤덤히 무대에 오른 그는 그 안타까운 사연을 팬들에게 전하며, 고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열창하던 중 눈물을 쏟아 주변을 놀라게 했다. 김연우는 “공연 중에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죄송하다. 좋은 곳에 가셨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하며 말을 잇지 못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23일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김연우 오열, 차가운 줄로만 알았던 연우신이 순직한 소방대원 팬을 생각하며 울면서 부른 노래, 그 눈물을 잊지 못할 것 같다”, “김연우 오열, 목 놓아 울면 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래 부르던 그 모습이 너무 슬퍼서 더 아름답지 않았나합니다. 난생 처음 공연을 보며 눈물 흘렸네요”, “김연우 오열, 연우신의 노래에서 느껴졌던 진심, 저도 같이 울었습니다” 등 고인의 명복을 비는 후기가 이어졌다. (사진제공: 딜라잇)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신정환 근황 "방송복귀는 글쎄…조용히 지내는 이유 있어"

▶ 소녀시대 눈밭위의 여신은 제시카 "눈이 제 키만큼 쌓였어요"

▶ [★인터뷰] 신혜성 연말공연 미리보기 “굳이 오버하지 않을래요”

▶ 아이유 심경고백 “사고 친 주제에 살쪄서 미안, 곧 방문열고 나갈 것”
▶ [bnt포토] 브아걸 가인, 파격적인 란제리 차림 공연 (19금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