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옥택연 사과 “JYP 일침글 부적절…애정이 과해 생긴 일”

2014-01-04 13:53:49

[연예팀] 2PM 옥택연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일침을 가한 내용의 글을 삭제하고 그에 대한 사과를 전했다.

택연은 1월4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회사의 경영에 관해 공개적으로 글을 쓴 게 부적절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JYP가 최고의 회사가 될 수 있다는 애정과 열정이 과해 쓴 글로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회사와 더욱 잘 소통하며 열심히 노력하는 옥택연이 되겠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이는 앞서 자신의 트위터에 “돕지도 않고 관리도 하지 않은 사람이 승진을 했다고 하면 내 옆에서 돕고 관리해준 분들은 뭐가 되는 것이며, 이해 가능한 선택을 한 것인가? 회사에 연예인으로서 있는 나도 이해 못하는 회사를 팬들은 이해해줄 것인가? 2014년 제왑은 지금 개혁이 필요하다”고 불만을 드러낸 것에 대한 사과로 보인다.

또한 옥택연은 “3대 기획사니 뭐니 이름을 중요시 하지 말고 내실을 다져야할 시간이다”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하지만 해당 내용의 글이 화제가 되고 논란을 일으키자 옥택연은 이를 삭제했다.

옥택연 사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옥택연 사과 했네요. JYP반응은?” “옥택연 사과 무슨 일인가 했어요” “옥택연 사과라니 깜짝 놀랐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빠어디가’ 엄마들 요리대결+송지아 남자친구… 관심↑

▶ 지드래곤 광희 태양까지… 88라인 인증샷 ‘우리가 대세다’

▶ 추성훈 추사랑 러블리 커플 화보 공개… “정말 사랑스럽죠?”
▶ 허경환 김지민 통화, 45분이나?… ‘2014 첫 개그맨 커플 탄생하나’
▶ [bnt포토] 강예원, 노출에도 당당한 발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