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골든슬럼버’ 강동원이 ‘배캠’에 뜬다 “OST 불렀지만 통과 못해”

2018-02-09 10:41:18

[연예팀] 강동원x배철수.

2월9일 방송될 MBC FM4U(91.9MHz)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배우 강동원이 출연한다.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골든슬럼버’ 홍보차 출연한 것.

강동원은 2014년 8월25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출연 이후 라디오는 두 번째 출연이라고 밝혔다.

배철수 DJ의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조회수가 1800만 이상을 기록했다. 흥행은 어느 정도 예상하는가?”라는 질문에 강동원은 “‘음악캠프’ 녹음하러 오기 전에 영화 ‘골든슬럼버’를 관람하고 왔다. 내부 스태프 반응은 좋았다”라며,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금요일 ‘사람과 음악’ 코너에 출연한 강동원은 영화 제목이자 OST인 ‘Golden Slumbers’를 직접 불러 녹음까지 마쳤지만, 편집 과정에서 통과되지 못해 무효화된 ‘웃픈’ 에피소드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 외에 일본 원작 소설을 보고 제작사에 제안하게 된 이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영화 ‘골든슬럼버’ 관련 다양한 이야기와 강동원의 추천곡들로 1시간을 꽉 채웠다는 전언.

한편, 배우 강동원과 28년 차 디스크 자키 배철수의 만남은 금일(9일)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들을 수 있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청취 가능하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