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D-5 위너 서울콘, 체조경기장서 다양한 볼거리 보여준다

2018-08-14 13:13:39

[연예팀] 위너가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연다.

8월14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위너의 서울 콘서트 개최가 5일 앞으로 다가오며 팬들의 설렘 지수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위너는 19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2018 EVERYWHERE TOUR IN SEOUL’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체조경기장에서 새로운 시설을 활용한 다채로운 무대 장치로 위너의 공연이 더욱 빛날 예정이다.

특히 대형 LED 스크린, 첨단 리깅 시스템을 사용한 장치물 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관객들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계획이다.

위너 공연의 매력을 온전히 보여 줄 화려한 무대 연출도 준비가 되어 있다. 더불어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콘서트 VCR 영상도 기대가 되는 대목이다.

이번 서울 콘서트를 통해 위너는 관객들의 여름날을 더욱 뜨겁게 달구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위너는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팬 여러분들은 기대 하셔도 좋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위너는 8월19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한다. 이 도시 이외에도 새로운 투어 개최지가 추가될 예정이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