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정동하 ‘TT’ ‘모니라자’로 매력 뿜뿜, 콩트도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2018-12-06 10:49:27

[연예팀] 정동하가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했다.

12월6일 뮤직원컴퍼니 측은 “가수 정동하가 5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속 코너 ‘가사의 재구성’에 나비와 함께 출연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현장에서 이루어진 즉흥 애교를 보여주는 한편, 트와이스 ‘TT’, 조용필 ‘모나리자’, 포지션 ‘I Love You’ 등을 짧게 불러 매력을 뽐냈다. 또한 스튜디오에 찾아온 팬과 문자로 환영해 주는 팬들에게 ‘과분한 팬덤’이라고 소개하며 변함없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가사의 재구성’ 코너에서 DJ 이수지, 게스트 나비 함께 터보의 ‘White Love(스키장에서...)’와 트와이스의 ‘YES or YES’를 재구성한 콩트를 펼치며 청취자들의 웃음을 모았다.

특히 정동하는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솔로 앨범으로 처음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했다고 소개하며 멧돼지, 홍익인간 작곡의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를 열창했다.

한편, 정동하는 10월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12월7일 전주, 12월15일 대구, 12월22일 대전, 2019년 1월5일 부산 콘서트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사진제공: 뮤직원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