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이지인 '글로벌 sns 크리에이터 부분 수상'(K-뷰티 메이크업 어워드)

2019-11-02 20:35:40

[백수연 기자]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가 11월2일 토요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가수 이지인이 글로벌 sns 크리에이터부분을 수상했다.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한국 뷰티스타일리스트 직업 기능협회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월드스킬스 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을 비롯해 한국 대중문화 예술산업 총 연합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국을 넘어 베트남, 필리핀 등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K-뷰티. 하루가 다르게 상승곡선을 이루며 인기를 구사하는 K-뷰티와 관련, 혁신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각 부문별 수상을 진행했다.

글로벌 sns 크리에이터 부분을 수상한 이지인은 중국 틱톡에서 베이스를 치며 ‘밤하늘에 가장 빛나는 별(夜空中最亮的星)’ 노래를 부른 영상이 화제가 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리에이터. 뛰어난 중국어 및 노래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약 450여만 명의 팬을 보유한 SNS 크리에이터로, 한국에서는 프리랜서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난 주 이슈가 된 도우인에 업로드한 영상은 5100만 뷰, 140만 좋아요, 6만개 이상의 댓글을 기록해 화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