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빅톤의 성장은 멈추지 않는다...올림픽홀서 국내 첫 단콘 ‘뉴 월드’

2019-11-11 19:29:19

[연예팀] 신곡 ‘그리운 밤’으로 컴백한 빅톤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소식을 발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11일), “빅톤(VICTON)이 2020년 1월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3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뉴 월드(New Worl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빅톤 측은 공식 SNS 등을 통해 단독콘서트 관련 이미지 및 주요 정보를 일제히 업로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공식화했다.

빅톤 국내 첫 단독 콘서트 ‘뉴 월드’는 29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12월 오사카, 방콕, 타이베이, 마닐라로 이어지는 이들의 첫 아시아 투어 공연의 피날레 스테이지로 전격 결정됐다.

특히 빅톤은 최근 신곡 ‘그리운 밤’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곧 앨리스에게 깜짝 놀랄 만한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심장 스포일러를 전한 바 있다. 데뷔 3주년 선물로 깜짝 발표된 이번 콘서트 개최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미니 5집 ‘노스텔지아(nostalgia)’로 돌아온 빅톤은 신곡 ‘그리운 밤’이 멜론 등 주요 음원차트 내 자체 최고순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음반 수록곡 전체가 100위권 내 차트인하며 그룹 ‘제2막’을 화려하게 열었다. 긴 공백기가 무색하게 ‘대세’ 보이그룹 반열에 안착한 빅톤은 현재 국내외 활동은 물론, 광고-화보 등 다방면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다.(사진: 플레이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