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정동하의 ‘SKETCH’

2019-11-14 11:55:48

[연예팀] 정동하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SKETCH’를 펼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의 막을 여는 ‘SKETCH - 전주’는 23일 오후 7시에 전주 한국 소리 문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정동하의 전국투어 콘서트 ‘SKETCH’는 그만의 파워풀한 고음, 호소력 짙은 가창력은 물론, 전국에 있는 팬들과 가깝게 호흡하며 뜻 깊은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최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시작으로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정동하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세계적인 영국의 록밴드 QUEEN의 음악을 그만의 색으로 재해석하는 특별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수많은 경연 경험을 토대로 경연 끝판왕이 알려주는 ‘불후의 가왕 특강’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트롯’ 송가인의 ‘용두산 엘레지’등 다양한 곡을 정동하만의 스타일로 편곡할 예정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전국 투어 콘서트 ‘SKETCH’는 23일 전주를 시작으로 2020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사진: 뮤직원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