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BBNV 우인식 대표, '스타뷰티크리에이터어워즈' 예심을 시작합니다

2020-12-15 17:44:40

[김강유 기자] ‘스타뷰티크리에이터어워즈 2020’ 예비심사가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연남동 BBNV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서 BBNV 우인식 대표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BBNV가 주최하는 ‘스타뷰티크리에이터어워즈’는 BBNV가 2020년 신년기획으로 진행하는 인플루언서 선발 대회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1억 원과 함께 4월 코타키나발루 해외퓨티크리에이터 화보 촬영, 뷰티방송등 각종 방송출연, 해외 대회 출전, 중화권 진출 등의 다양한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향후 체계적인 인플루언서 1:1 전담 서포트 관리로 뷰티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예비심사의 심사위원으로는 뷰티크리에이터 벨르제이(심사위원장)와 한국영화감독협회 양윤호 회장(드라마 ‘아이리스’ 등), 강윤성 감독(영화 ‘범죄도시’ 등), 방송인 박슬기, 변혜경 뷰티디렉터, BBNV 우인식 대표가 자리했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벨르제이(김혜정)는 “저는 올해로 6년째 인스타그램으로 소통 중인 40대 중반의엄마입니다”라며 “이렇게 탑 뷰티크리에이터를 꿈꾸시는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오히려 제가 영광입니다. 사람은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설렘과 떨림을 동반합니다. 진심으로 뷰티크리에이터의 꿈을 이 자리에서 표현해주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뷰티크리에이터어워즈 by 퀸오브더코리아 2020’ 본선 대회는 3월25일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