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마음이 선녀’ 한지혜, 지혜나라와 함께 기부...동아프리카 코로나19 대응 후원금

2020-07-07 10:27:05

[연예팀] 한지혜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2013년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지혜가 식수 지원과 국제구호 개발의 필요를 알리는 활동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에도 앞장서 왔다고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이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팀앤팀 측은 “한지혜 홍보대사의 팬카페 ‘지혜나라’에서 한지혜 씨의 생일을 맞아 동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한 후원금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이어 “팬카페 ‘지혜나라’의 기부는 과거 ‘기부가 되는 친환경 팀앤팀 다이어리’ 구매와 일반 화환을 대체한 ‘우물 화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져 왔다”면서 한지혜와 함께 꾸준히 선행에 동참하고 있는 ‘지혜나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지혜 역시 팬카페의 기부 선행 소식에 본인도 동참의 뜻을 밝히며 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로 아름다운 선행에 마음을 보탰다는 후문.

그는 “함께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나누는 기쁨도 크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팬 여러분들께 받고 있는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한지혜는 최근 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사진제공: 팀앤팀, 어썸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