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채윤, ‘조영구-천명훈-박혜신-이성욱과 여기 한번 살아볼까?’ 10일 방송

2021-07-13 16:38:06
[연예팀] 채윤이 귀촌 버라이어티로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채윤이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MBC강원영동 ‘여기 한번 살아볼까?’에 출연한다. 강원도 고성군을 찾은 채윤은 작은 마을 어천리에서 마을 주민과의 관계 맺기, 귀촌 이후 일터 찾기, 마을의 명소에서 힐링하기, 마을만의 고유 음식 맛보기 등을 직접 몸으로 겪으면서 시청자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채윤은 귀농귀촌의 생생하고 현실적인 모습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 한번 살아볼까?’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던 ‘여기 한번 살아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현실에 반영해 봄으로써 시청자들이 간접적으로나마 귀촌 로망을 체험해볼 수 있는 귀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여기 한번 살아볼까?’ 강원도 고성군 편은 채윤과 함께 방송인 조영구, NRG 천명훈, 가수 박혜신, Re.f 이성욱이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채윤은 송준근과의 듀엣곡 ‘으라차차 내 인생’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재치있고 공감되는 가사와 채윤의 간드러지는 목소리, 송준근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더해져 들으면 절로 힘이 나는 응원곡이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전국TOP10가요쇼’에서 영텐 2기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강원MBC ‘강원365’의 리포터로도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채윤이 출연하는 MBC강원영동 ‘여기 한번 살아볼까?’는 오는 10일 오전 9시 방송된다.(사진제공: J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