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맛있는 녀석들 만드는 녀석들,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프로젝트 투자 유치

정혜진 기자
2021-10-19 09:00:00

[정혜진 기자]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이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프로젝트 투자를 유치했다.
국내 최고 예능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이 제작에 박차를 가한다.
채널옥트는 19일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맛있는 녀석들 만드는 녀석들’ 프로젝트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시트콤 ‘맛있는 녀석들 만드는 녀석들’은 화면 속만큼이나 재미있는 화면 밖 영상을 담은 ‘페이크 메이킹 다큐’ 형식으로 제작될 예정으로 ‘맛있는 녀석들’을 만드는 출연진, 제작진의 ‘좌충우돌 고군분투 방송 생존기’를 그린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톡톡 튀는 이야기를 통해 골 때리고 위장 때리는 페이크 메이킹 시트콤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관계자는 “최근 ‘D.P’, ‘오징어 게임’ 등을 비롯한 작품들이 넷플릭스를 통해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써 내려가며 K-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 만드는 녀석들’은 K-먹방을 소재로 한 시트콤인 만큼 글로벌 OTT에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ROCK’, ‘더오피스’를 능가하는 글로벌 시트콤이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만드는 녀석들’은 내년 상반기 글로벌 OTT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사진제공: 채널옥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