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대원, 키즈아티스트 박시현 영어미술전시회에 기부천사로 등장

2022-01-12 23:33:41
[연예팀] 지난 11일 연남동 배드보스 아트플레이스에서 LBMA STAR 주최하고 행복한사람들이 주관한 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키즈 영어미술 전시회에 가수 이대원이 참석했다.
본 전시회 판매 수익의 일부는 행복한사람들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트롯파이터 가수 이대원이 코로나로 모두가 어러운 시기에 자선기부를 위해 착한 전시회를 하는 LBMA STAR 전속 키즈 아티스트 박시현 어린이 작품을 구매했다.
이를 지켜본 누리꾼들은 “역시 매너남 이대원” “잘생긴 사람은 미술에도 관심이 높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격려해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박시현 어린이는 현재 LBMA STAR 전속으로 활동하며 행복한사람들 홍보대사, 2021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대회 1st Runner Up, 2021 신데렐라 스칼라십 1위, 2021 신데렐라 키즈대회 키코스타즈상 , 2021 홍콩 키즈 패션브랜드 써니화이트 모델 등 다양한 활동에서 뛰어난 두각과 함께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갖추고 있다.
본 전시회는 아라촌, 모모커피, 패션스쿨 모다랩, 이뮤니프 미네랄워터, 호명관광, 한국예술학교, 보아비다, 대도가구, 더블피그 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장재범 대표가 후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