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시아준수, ‘뮤지컬 모차르트!’ 출연 확정

2009-11-27 19:30:05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주인공으로 ‘동방신기’ 멤버 시아준수가 캐스팅됐다.

아시아의 별 시아준수가 선택한 첫 번째 뮤지컬 작품은 자유를 갈망하는 천재음악가 모차르트. 2010년 1월부터 최고의 뮤지컬 스타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와 함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중국과 일본 등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온 시아준수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연기 도전 등 새로운 변신을 생각하고 있었기에 좋은 뮤지컬 작품들을 눈 여겨 봐왔다”며 “일본 스케줄을 조정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작품 ‘뮤지컬 모차르트! ‘를 첫 데뷔작으로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엄홍현 대표는 “원작자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방한 당시 연출자와 함께 시아준수와 1차 미팅이 있었고, 그의 뮤지컬 출연에 대한 의지와 열정에 반하게 되었다”며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어 모차르트로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는 원작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최종 캐스팅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엄 대표는 “이미 많은 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시아준수이지만, 뮤지컬 배우로 만나게 될 그의 또 다른 도전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조언했다.

2010년 1월 20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게 될 ‘뮤지컬 모차르트!’ 는 세계적인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가 만든 뮤지컬로 국내 최초 선보이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뮤지컬이다.

‘뮤지컬 모차르트!’ 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캐스팅 일정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월드스타' 비
환상 복근 공개




화제뉴스 2

연예인의 결혼생활
궁금해?




화제뉴스 3

'다리미인' 이혜영
완벽 각선미 자랑




▶ 박시연-이필립 "친하지만 연인사이는 아니야" 열애설 반박
▶ '무릎팍' 이종범 "강호동 많이 컸다"
▶ 고미남-황태경, 눈물의 이별 '두 사람의 결말은?'
▶ 개그맨 이동우 "희귀병으로 시력을 잃어가고 있다"

▶ 이승기 초콜릿 복근 공개 "내가 보기에도 합성 같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