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보령머드축제 '진지하게 홍보영상을 보며'

2009-07-01 21:38:08

12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프라자호텔 루비홀에서 제12회 보령머드축제 아시아드림콘서트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행사는 보령 머드축제와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7월 12일 대천 해수욕장 제 2지구 특설무대에서 월드스타 '비'를 비롯, 한중일 대표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아시아 콘서트를 홍보하는 자리였으며 당일날 행사는 곰TV로 중계방송된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가수 '다비치'와 '박상민', 탤런트 '이다인' 개그맨 '박준형', '김태환' 등이 홍보대사로 위촉 되었으며 머드아가씨 '홍수연'이 참가, 머드팩시연을 하며 보령 머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보령 머드축제는 지역경제 파급효과가 한 해 540억원에 이르는 국내축제로 전국 기초 단체장들로 부터 '성공적 축제' 2위로 꼽힌 대규모 행사이다. 이를 이끌고 있는 신준희 충남 보령시장은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를 주도하며 그 위용을 떨치고 있다.

건강과 미용 뿐만 아니라 이색적 구경거리 그리고 몸으로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보렴 머드축제는 앞으로도 세계적 축제로서 그 발전 가능성이 충분함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오늘 기자회견에도 '신준희' 보령시장이 보령머드축제추진위원장으로 직접 참관하여 축제 홍보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와 리더십을 보였다. 또한, 보령머드축제 연출감독으로 김기정을 발탁, 성공적인 개최의 박차를 더 하고 있다.

보령머드축제 아시아드림콘서트의 주최는 보령시가 하였으며 보령 머드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였다. 그리고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남도, 한국관광공사, KBS가 후원하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종근 기자 freez5@bntnews.co.kr

▶ 마이클 잭슨 시신 일반인에게 공개!
▶ 휴가철 솔로가 좋은 이유는?
▶ 체형 결점을 보완해 주는 비키니 스타일링
▶ 날씬해 보이는 팬츠 스타일은?
▶ 올 여름은 '쇼트' 점프수트가 대세!
▶ '애인 얼굴' 미리 점칠 수 있다?
▶ 남자들은 여자의 속눈썹에 반하는거 알아?
▶ 스모키 메이크업 제대로 알고 하자!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