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 마스크팩 부문, 더하얀 김하얀 대표 수상

2019-11-02 21:14:14

[김강유 기자]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가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홀에서 열렸다.

이날 마스크팩 부문을 수상한 더하얀 김하얀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월드스킬스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이 후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국을 넘어 베트남, 필리핀 등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며 하루가 다르게 상승곡선을 이루며 인기를 구사하는 K-뷰티와 관련, 혁신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각 부문별 수상을 진행했다.

대회에서 마스크팩 부문을 수상한 더하얀의 더브이업마스크팩은 연예인 얼굴 축소 경락 관리 노하우를 담은 더하얀 에스테틱의 김하얀 대표가 선보인 V라인과 동안 페이스라인 케어 마스크 브랜드다. 아이돌 멤버는 물론 배우와 가수 등 다수의 연예인의 스크릿 케어로 입소문이 자자한 더하얀의 1년의 테스트를 거쳐 맑은 피부와 탄력있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해주는 더하얀 투스탭 마스크팩은 서인국, 벤, 윤균상, 치타 등 유명 연예인 및 셀럽들이 직접 사용한 인증샷이 화제된 바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