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유튜브 40만 돌파한 ‘이수근 채널’...오늘(5일) 라이브 축하 방송

2019-11-05 11:45:03

[연예팀] 이수근이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현재 tvN ‘신서유기7’부터 JTBC ‘아는 형님’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수근이 금일(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구독자들과 만날 예정인 것.

최근 은지원의 유튜브 채널 ‘G-ZONE’, 나영석 PD의 채널 ‘십오야’와 함께 ‘이-ZONE-나’ 합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던 ‘이수근 채널’은 방송 도중 구독자가 40만을 돌파하는 경사를 맞았다.

당시 현장에 있던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던 이수근은 구독자 성원에 보답하고, 다시 한번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이수근이 댓글을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을 나누고, 직접 준비한 다양한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기에, 이수근과의 만남을 기다려온 이들에게는 더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40만 구독자 돌파 시 공약으로 내걸었던 ‘구독자를 찾아간 세끼’, 일명 ‘구간세’의 진행 방식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구독자들의 큰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수근 채널’의 40만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은 금일(5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SM C&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