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신예 위클리, ‘WE CLEAR’ 최종화 공개... 누적 ‘200만뷰’ 돌파

2020-09-10 18:21:38

[연예팀] 위클리가 ‘WE CLEAR’로 압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 측은 지난 9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위클리의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WE CLEAR)' (기획-제작 1theK)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 지난 4주간의 콘텐츠 공개 일정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매주 1회, 총 한 달에 걸쳐 공개된 위클리 신규 리얼리티 '위클리어'는 회마다 10분 내외의 짤막한 숏폼 영상 콘텐츠로 제작돼 짧지만 강력한 재미로 걸그룹 위클리의 ‘무한 매력’을 전하면서 대표 ‘입덕 유발’ 콘텐츠로 손꼽혀왔다. 공개된 3회차 분량만 유튜브 합산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을 만큼 K팝 팬들의 ‘핫’한 반응을 불러모은 이 리얼리티는 걸그룹 계 떠오르는 ‘비글돌’ 위클리의 일상을 200% 보여주며 매 회 압도적인 입소문을 이어가기도 했다.

’위클리어’와 함께한 짧은 여름 휴가를 마무리한 위클리 멤버들은 9일 공개된 최종화에서 끝없는 미션 도전과 깜짝 롤링페이퍼 시간 등을 함께하며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했다.

리얼리티 내내 씩씩한 성격으로 임해 온 멤버 먼데이는 영상말미 가장 먼저 눈물을 터트리며 "(데뷔 전) 멤버 체인지가 많아 그 순간들이 참 힘들기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 순간이 있었기 때문에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 같다”는 속내를 전해 뭉클함을 전했다. 이어 리더 이수진 역시 "연습, 활동에서 힘든 순간이 있을 때마다 더 에너지 있게 준비하고 노력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너무 고마웠다”며 “앞으로도 더 멋진 그룹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젓한 소감과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사진출처: ‘WE CLEAR’ 방송캡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