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배우 김홍표, 낭독연극 ‘아더야 아더야’ 출연 확정…’죽은 뒤 버킷리스트’ 팀과 호흡!

2021-10-08 15:43:00

[연예팀] 최근 종영한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 사랑하라, 지금’을 비롯, ‘전설의 고향’, ‘불멸의 이순신’, ‘아내의 유혹’, ‘임꺽정’ 등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홍표가 리딩공연 ‘아더야 아더야’에 출연한다.
‘아더야 아더야’는 부모의 이혼을 겪고 9년째 경찰공무원을 준비 중인 진숙이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강아지 한 마리를 키우게 되며 생기는 변화를 그리고 있는 작품으로 강아지의 죽음으로 아물지 않은 가정의 상처가 회복되는 상황까지의 나날을 관측하며, 관객으로 하여금 상처를 바라보는 자세에 대한 고민을 그리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죽은 뒤 버킷리스트’를 연출한 김용광을 비롯, 배우 차영숙, 김홍표, 김형명, 김서현, 임지온, 장한빈, 첼리스트 남유미 등이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더야 아더야’를 기획, 제작한 브이매직 조대근 대표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아더야 아더야’, ‘우리가 캠핑을 가는 이유’(김형명, 정초립, 심성필 출연)등 다양한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더야 아더야’(2021. 10. 12 – 10. 15) ‘우리가 캠핑을 가는 이유’(2021. 11.09 – 11.12)는 저녁 7시 30분(러닝타임 70분) 송파브이아트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전석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브이매직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