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주아, 이준기-엄기준-한지민과 사각 관계로 '히어로' 합류

2009-08-24 10:45:44

신주아가 MBC 새 수목드라마 ‘히어로’(가제)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되었다.

2006년 MBC 일일드라마 ‘얼마나 좋길래’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것.

‘히어로’는 세상만사 가진 것도 없지만 바라는 것도 없는 대한민국 2.5류 인생들이 겁 없이 대한민국의 잘난 1%들과 대차게 맞붙는 이야기를 속 시원하게 그릴 드라마. 똘기충만 생계형 기자 ‘진도혁’ 역에는 이준기가, 저널리즘으로 사회 부조리에 핏대를 세우는 열혈 기자 주재인 역에 한지민, 냉혈한 정치부 엘리트 기자 ‘강해성’ 역으로 엄기준이 캐스팅 되었다.

극중 신주아는 신문사 이사장의 무남독녀 이호경 역을 맡아 이준기, 한지민, 엄기준과 함께 흥미진진한 4각 관계를 형성할 예정.

‘히어로’ 속 이호경(신주아 분)은 강해성(엄기준 분)의 약혼녀로 초등학교 동창 진도혁(이준기 분)을 첫사랑으로 기억하고 있는 인물이다. 지적이고 쾌활한 성격과 아름다운 외모, 세련된 패션 각까지 갖춘 그녀는 이 시대의 진정한 엄친딸. 이에 신주아는 그 동안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쿨하고 당찬 '여자들이 보기에도 멋진 여자'로 시청자들 앞에 새롭게 나설 계획이다.

신주아가 합류한 MBC 수목드라마 ‘히어로’는 정윤호, 아라 주연의 ‘맨땅에 헤딩’ 후속으로 방송되며, 9월경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신민아
'미공개' B컷 공개!





화제뉴스 2

20대? 30대?
나이에 맞는 스타일링




화제뉴스 3

손담비와 이승기 1위!
'금지된곳 함께가고픈'



▶ 펑크 & 록도 효리쉬~
▶ 신민아, ‘미공개’ 밀라노 화보 컷 공개
▶ 동방신기 12만명 팬, 1차 심리 앞두고 탄원서 제출
▶ '악바리' 하지원, "먼저 준비하는 배우 되고파"
▶ 섹시퀸으로 돌아온 백지영, '지하철 여행'에서는 장난꾸러기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