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녀시대의 헬로 베이비', 제시카와 티파니 자존심 건 노래한판!

유재상 기자
2009-09-07 23:17:28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와 티파니가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겨뤘다.

케이블 오락 전문 채널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소녀시대의 헬로 베이비'에서 아기 경산과 즐거운 시간을 갖던 제시카가 지난 '애정도 테스트' 우승자인 티파니에게 도전장을 내민 것.

본격적인 애정도 테스트가 시작되자 두 사람은 아기 경산이 자신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평소 좋아하는 장난감과 간식을 총 동원, 경산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열을 올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노력 모두 경산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는 역부족이었는지 경산은 쉽게 움직이지 않았고 급기야 두 사람은 비장의 무기를 꺼내 들었다. 그것은 바로 평소 음악을 좋아하는 경산을 위해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기 시작한 것이다.

먼저 티파니는 드라마 자명고의 OST 수록곡인 '나 혼자서'를 열창하며 아기 경산의 호응을 이끌어 내는 듯 했다. 이에 질세라, 제시카는 박명수와 함께 불러 인기를 모은 '냉면'을 부르며 아기 경산의 호응을 얻어 낸다.

아기경산은 박수를 치며 좋아하기 시작했고, 애정도 테스트는 점점 제시카 쪽으로 기울기 시작한다.

티파니와 제시카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는 오는 8일 KBS joy '소녀시대의 헬로 베이비'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 걸그룹 전성시대, "벗어야 뜬다?"
▶ 에이트 이현, 선우선과의 키스신 풀버젼 공개
▶ 이민호·산다라박, CF에서 '아찔한 키스’
▶ 주말드라마 '스타일', 어디까지 내려갈까?
▶ 산다라, 솔로곡 'KISS' 7일 공개, 기대만발

▶ 재범 ‘한국비하 발언’에 우영 미니홈피에 ‘우리는 하나다’ 입장 표명
▶ MC몽, 연인 주아민 위해 청담동 까페서 초호화 생일파티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