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남’ 황태경의 ‘돼지토끼’ 상품으로 전격 출시!

2009-11-07 16:06:04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까칠남 '황태경'이 '고미남'을 위해 만든 돼지 토끼 인형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사 측은 "돼지토끼에 대해 문의하는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며 "에이 앤젤의 캐릭터가 그려진 딱지부터 '돼지토끼'까지 찾는 팬들의 요청으로 상품화를 적극 검토하게 되었으며 곧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돼지토끼'는 평소 태경이 미남을 부르는 별칭. 태경은 본인이 선물한 핀을 잃어버린 미남의 기운이 빠져 있자 미남을 위해 토끼 인형에 돼지 코를 붙여 선물한다. 까칠하면서도 미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놓지 않는 태경의 마음을 표현한 것.

장근석은 '돼지토끼'를 만드는 장면에서 마치 의학 드라마 속의 심각한 수술 장면을 촬영하듯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또한 '돼지토끼'가 노출된 9, 10회가 방송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에이 앤젤 캐릭터 딱지와 스티커, 돼지토끼 모두 다 갖고 싶다", "돼지토끼 인형 정말 갖고 싶다" 등 큰 관심을 표현했다.

한편 '미남'이 제작발표회를 통해 여자임을 밝히고자 하는 흥미진진한 상황이 전개된 <미남이시네요> 10회는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전국 기준으로 9회보다 1.2%상승한 10.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제공: 맨인사이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미남이시네요' 정용화, 김현중 잇는 귀공자 매력남
▶ '아이리스' 김태희 친구, 김혜진 '어디서 봤더라…?'
▶ 장동건-고소영, 열애설 당일 비밀리에 만남 가져

▶ 이유리 스타화보, 도발적 섹시미 '파격 그 자체'
▶ 2PM '너에게 미쳤었다' 6일 완곡 공개 '역시 짐승돌'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