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포화 속으로’, 차승원-권상우-탑-김승우 출연

2009-11-17 16:24:52

6.25 전쟁 당시 71명의 학도병과 북한 정규군과의 치열했던 전투를 다룬 영화 '포화 속으로'가 11월25일 크랭크 인 한다.

'포화 속으로'는 드라마 '아이리스'를 제작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원엔터테인먼트의 후속 작으로 블록버스터 전쟁 영화로 이재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차승원, 권상우, T.O.P(최승현), 김승우의 출연이 확정되어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 영화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의 촬영을 조만간 마무리 짓는 차승원이 북한 유격부대의 상좌로 합류하게 되고 '야수', '숙명'에서 남성다운 매력을 보여준 권상우,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냉혹한 킬러로 맹활약 중인 빅뱅의 T.O.P은 학도병으로 변신한다. 또한 김승우 역시 국군 대위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려한 캐스팅 라인이 완성되었다.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품 '포화 속으로'는 한국 전쟁 중 71명의 학도병과 수백 명의 북한 정규군과의 치열했던 전투를 다룬 작품. 젊은 세대들에게 전쟁의 비극과 아픔을 잊지 않도록 하고 나라를 위해 고귀한 목숨을 바친 어린 학도병들의 용기와 숭고한 죽음을 재조명하는 제작비 120억 원이 투입될 영화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010년에 개봉할 '포화 속으로'는 11월25일 크랭크 인을 위해 막바지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나 사랑해?"
애인 '거짓말 테스트'




화제뉴스 2

정가은 "5년전
스폰서 제의 받아"




화제뉴스 3

연예인 대학 입학
들어가면 장땡?




▶ '초.건.방' 낸시랭 "손호영 게이같다" 거침없는 독설
▶ 김연아 7개 대회 연속 우승 "역시 김연아~!"
▶ 이혁재, 그룹 비스트에게 "너네 그러다 배틀 된다" 발언
▶ 정양 “여자에서 배우로 거듭 나겠다”
▶ 아유미, 日서 '아이코닉' 싱글 발매 삭발 사진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