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천국의 우편배달부' 영웅재중-한효주 연기 호흡 호평

2009-11-17 08:06:37

‘동방신기’ 영웅재중과 한효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천국의 우편배달부>가 개봉 첫 주 11월15일(일)까지 전국 관객 70,495명(영진위 기준)을 동원한 가운데, 팬들은 물론 관객들의 높은 호응과 지지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천국의 우편배달부>는 죽은 이들을 잊지 못한 사람들이 천국으로 보내는 편지를 배달해주는 특별한 남자 ‘재준’(영웅재중)과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하는 여자 ‘하나’(한효주), 그들의 14일 간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아시아 최고의 아이돌 스타 ‘동방신기’ 영웅재중의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국의 우편배달부>는 프리머스와 CGV, 한정된 극장에서 개봉, 적은 스크린 수에도 불구하고 높은 좌석점유율과 흥행 쾌조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감동도 있고 특히 영상이 굉장히 예쁘다", "영상미가 뛰어났다. 한편의 예쁜 동화를 본 듯한 느낌이 행복한 여운을 남겨준다", "영웅재중이 처음 연기임에도 잘한 것 같다. 한효주와 영웅재중의 연기 호흡이 인상적이다" 등의 호평을 전했다.

'텔레시네마 7'은 11월5일 개봉한 강지환, 이지아의 <내눈에 콩깍지>를 시작으로 11월11일 개봉한 TOP과 승리 주연의 <19-Nineteen>, 영웅재중, 한효주의 <천국의 우편배달부>, 11월19일 개봉하는 안재욱, 강혜정, 이수경의 <트라이앵글>, 11월26일 개봉하는 김하늘, 지진희의 <낙원-파라다이스>, 12월3일 개봉하는 신성우, 예지원, 배수빈의 <결혼식 후에>, 12월10일 개봉하는 차인표, 김효진의 <돌멩이의 꿈>에 이르기까지 총 7편의 작품이 전국 CGV, 프리머스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레이디 가가
옷 안입고 외출?




화제뉴스 2

잇 걸은
'스누드'를 두른다!




화제뉴스 3

"나 사랑해?"
애인 '거짓말' 테스트




▶ '초.건.방' 낸시랭 "손호영 게이같다" 거침없는 독설
▶ 김연아 7개 대회 연속 우승 "역시 김연아~!"
▶ 이혁재, 그룹 비스트에게 "너네 그러다 배틀 된다" 발언
▶ 정양 “여자에서 배우로 거듭 나겠다”
▶ 아유미, 日서 '아이코닉' 싱글 발매 삭발 사진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