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남’ 아쉬움 속 마지막 콘서트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

2009-11-24 19:16:48

SBS '미남이시네요'가 11월23일 오후 7시 광장동 멜론 AX에서 열린 마지막 콘서트 장면 촬영을 성황리에 끝냈다.

'태경(장근석)'과 '미남(박신혜)'의 마지막 장면을 담은 이번 촬영은 2,500여 명의 팬들이 몰려 '미남이시네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특히 콘서트에 초대받은 팬들은 공연 실황으로 진행되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촬영 도중 이어지는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자리를 지켜 스태프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고.

까칠남 '태경' 역을 맡은 장근석은 극중 촬영을 위해 부른 '어떡하죠' 노래가 끝나자 '굿바이'로 팬들의 성원에 답했으며, 이후부터는 나머지 A.N.JELL 멤버의 화려한 팬 서비스가 펼쳐졌다.

'미남' 박신혜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Lovely Day'를 불렀으며, 이홍기는 정용화와 함께 '여전히'를 선보였다. A.N.JELL이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노래는 드라마 OST로 제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약속'. A.N.JELL 특유의 포즈인 두 손가락을 입술에 갖다 대는 키스 동작으로 모든 행사가 끝났다.

이에 제작진은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셨던 보답의 의미로 준비한 A.N.JELL의 두 번째 콘서트에 찾아와주신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며 "찾아주신 팬들의 협조 덕택에 예상치 못했던 많은 인원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사고 없이 촬영이 진행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는 종영까지 2회분을 앞두고 있으며 후속으로 고수, 한예슬, 송종호, 선우선, 천호진 등이 출연하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가 12월2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맨인사이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카르멘 일렉트라
섹스비디오 유출




화제뉴스 2

2AM 조권
"기껏 몸 키웠더니..."




화제뉴스 3

'다리미인' 이혜영
완벽 각선미 자랑




▶ 데프콘 "타블로 형은 동생 앞길 막는 무개념 인간"
▶ 귀순배우 김혜영, 28일 결혼 앞두고 '속도위반' 깜짝 공개
▶ '19금' 성인용 연예인은 따로 있다?
▶ '구혜선 닮은꼴' 최민지가 누구길래?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