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남 카메오 열전' 진짜 고미남 몸매 대역, 오희준도 화제!

2009-11-27 09:39:37

SBS 수목 ‘미남이시네요’(홍정은, 홍미란 극본, 홍성창 연출, 본 팩토리, 마켓인사이트 제작) 곳곳에 유승호, 윤기원을 비롯한 카메오들이 숨어있어서 화제다.

‘미남이시네요’ 지난 10월7일 첫방송당시 스쿠터를 타고 달리던 미녀(박신혜)옆으로 탤런트 윤기원이 경운기를 운전하며 첫 카메오출연을 알렸다. 이어 유헤이(유이)가 출연한 영화를 취재하는 리포터로는 개그우먼 권진영이 맡았다. 그리고 8회분에서 극중 고미녀(박신혜 분)를 좋아했던 약대생에는 ‘리틀 권상우’라는 별명을 지닌 김동준이, ‘시티홀’에 출연한 바 있는 최대성은 극중 녹음 프로듀서로 얼굴을 내비쳤다.

특히, 11월4일 방송에서는 미남이 편의점에 갔을 때 손님으로 유승호가 등장했다. 장근석과 박신혜와의 인연으로 짧게 등장한 그였지만,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유승호 출연에 대한 폭발력이 컸다.

드라마에는 실물이 아닌 사진으로만 출연한 연기자가 있다. 고미남과 고미녀의 아버지이자 모화란(김성령)이 사랑했던 고재현역에는 주로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연기자 박두선이 아역들과 함께, 그리고 이들의 어머니는 현재 SBS ‘좋은 아침’의 리포터로 맹활약중인 김성희가 기타를 치는 모습으로 등장한 것.

그런가 하면, 11월4일 9회 방송분에서 태경의 생일에 축하전화를 한 태경의 아버지이자 세계적인 지휘자 황경세 역에는 KBS ‘무인시대’, SBS ‘야인시대’에 출연했던 연기자 김기준이었다. 15회 근육이 있는 실제 고미남으로 출연한 연기자 오희준으로, 박신혜와 키가 비슷해 캐스팅되었으며, 박신혜와 같은 헤어샵에서 똑같이 머리를 다듬고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미남이시네요’ 후속으로는 12월2일부터는 ‘발리에서 생긴 일’로 유명한 최문석 PD와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경희 작가가 이끌고, 한예슬, 고수, 선우선, 송종호 등이 출연하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미남이시네요'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요트 성매매 루머
정시연 "억울해"




화제뉴스 2

2AM 조권
"기껏 몸 키웠더니..."




화제뉴스 3

카르멘 일렉트라
섹스비디오 유출




▶ 박시연-이필립 "친하지만 연인사이는 아니야" 열애설 반박
▶ '무릎팍' 이종범 "강호동 많이 컸다"
▶ 고미남-황태경, 눈물의 이별 '두 사람의 결말은?'
▶ 개그맨 이동우 "희귀병으로 시력을 잃어가고 있다"

▶ 이승기 초콜릿 복근 공개 "내가 보기에도 합성 같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