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동방신기 시아준수 뮤지컬 출연, 개별 활동 첫 스타트

2009-11-27 21:26:52

동방신기 3인(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 중 ‘시아준수’가 개별 활동을 시작한다.

11월26일 시아준수의 한 측근에 따르면 “동방신기 멤버 시아준수가 뮤지컬 ‘모차르트!’의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2010년 1월20일부터 공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에 주인공으로 나서면서 개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27일 법원이 “SM엔터테인먼트가 세 사람의 공연 등 연예활동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거나 신청인들의 독자적인 연예 활동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고 세 멤버의 손을 들어준 이후 첫 활동을 시작한 것. 특히 이번 시아준수의 뮤지컬 참여는 SM엔터테인먼트와 소송 중에 있는 첫 활동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시아준수가 참여하는 뮤지컬 ‘모차르트!’의 뮤지컬 제작사 EMK 측은 “11월25일 뮤지컬 ‘모차르트’에 시아준수가 출연하기로 최종 결정지었다"며 "이미 시아준수가 출연하기로 한 날짜의 티켓은 매진된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와 동방신기 3인의 입장이 서로 엇갈려 소송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앞으로 ‘동방신기’라는 이름으로 함께 활동할 수 있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박시연-이필립 "친하지만 연인사이는 아니야" 열애설 반박
▶ '무릎팍' 이종범 "강호동 많이 컸다"
▶ 고미남-황태경, 눈물의 이별 '두 사람의 결말은?'
▶ 개그맨 이동우 "희귀병으로 시력을 잃어가고 있다"

▶ 이승기 초콜릿 복근 공개 "내가 보기에도 합성 같다"
▶ 유재석 '패떴' 하차설 솔솔, 그의 선택은?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