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천사소녀' 남보라, '나쁜사랑' 뮤비 티저 등장 화제

유재상 기자
2009-12-02 12:06:20

'천사소녀' 남보라가 애절한 발라드 '나쁜 사랑'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화제다.

'나쁜 사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남보라는 눈물 연기와 혼신을 다한 열정을 쏟아내며 '천사소녀' 시절과는 남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남보라는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이라는 코너에 출연했으며 KBS 2TV '인간극장'에도 출연해 12남매 속에서 살아가는 진솔한 모습을 공개해 언론의 큰 관심을 받았다.

현재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에 재학 중인 남보라는 '나쁜 사랑' 뮤직비디오에서 애절한 눈물 연기와 노래에 맞춘 립싱크 연기를 선보여 "진짜 가수로 데뷔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올해 애잔한 발라드로 가슴을 적셔줄 '나쁜 사랑'은 1년 6개월 여간 준비해온 비밀 프로젝트로 뮤직 비디오에 앞서 음원과 티져 영상을 먼저 공개해 노래를 부른 가수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남보라의 소속사인 쇼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남보라의 수준급 피아노 실력과 탁월한 가창력에 현장 스태프가 모두 극찬을 보냈다. 갸녀린 몸에서 어떻게 저런 힘과 열정이 표출될 수 있을까 놀라웠다"고 전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가수 데뷔 여부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시간이 지난 후에 공개할 내용"이라며 말을 아꼈다.

(사진출처: 남보라 미니홈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 '초미의 관심사' 유재석-전지현 이제 한 식구?
▶ 윤여정, '여배우들' 통해 이혼 사유 밝혀
▶ 김제동 “배우 황정민 술 마실땐 창피해”
▶ 수리 크루즈의 자리가 위험하다?
▶ ‘혼전동거’ 찬성 39%, 관계 테스트 기간?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