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별을 따다줘’ 무지개 콘셉트 포스터 공개

2009-12-25 15:04:54

SBS 새 월화드라마 '별을 따다줘'의 무지개느낌이 물씬 풍기는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천사의 유혹' 후속으로 2010년 1월4일부터 방송되는 '별을 따다줘'는 주인공 진빨강역에 최정원과 각각 무지개 색깔이름을 지닌 입양된 동생들의 좌충우돌 생활기가 그려진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총 2종으로 하나는 진빨강역의 최정원, 진강하역의 김지훈과 더불어 빨강의 동생 주황역의 박지빈, 노랑역의 이유리, 초록역의 주지원, 파랑역의 천보근이 집안에 곳곳에 숨어있다.

빨강과 강하의 사랑을 동생들이 숨어서 지켜본다는 컨셉트로, 특히 최정원은 빨강 머플러를 그리고 아역들은 자신의 이름과 맡는 옷을 입고 촬영에 임해 분위기를 돋궜다.

SBS 새 월화드라마 '별을 따다줘'는 험난한 세상을 살아가기 위해 뛰어다니는 진빨강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가족이란 관계를 되짚어 보는 드라마로, 최정원과 더불어 이순재, 김지훈, 신동욱, 채영인, 이켠, 김규철, 정애리, 박현숙, 이두일, 김지영 등이 출연한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한국은
'노출'을 권한다?! ①





화제뉴스 2

'알몸 연극' 최재경
결국 하차





화제뉴스 3

속옷을 잘 입어야
진짜 '멋쟁이'





▶ [2009 연예계 결산①] 섹시해진 아이돌, 이유 있는 노출
▶ [2009 연예계 결산②] 방송3사, '3색 드라마' 안방 극장 점령
▶ [2009 연예계 결산③] 연예계 Bad News 키워드 3가지
▶ [2009 연예계 결산④] 연예계 Good News 키워드 3가지
▶ [2009 연예계 결산⑤] 해외 스타 방한 러쉬, 그러나 흥행 효과는?
▶ [2009 연예계 결산⑥] 섹시하거나 혹은 야하거나
▶ [2009 연예계 결산⑦] 변함없는 예능, 이제는 집단 폭로전까지
▶ [2009 연예계 결산⑧] 만남과 결혼, 그리고 이별의 아픔을 맛 본 스타들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특별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